정해년 돼지띠 새해를 맞아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 가지로 경영환경이 어려우시더라도 지혜롭게 잘 극복하시고 대처하시어 회원 여러분들의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2006년은 회원분들과 협회가 함께 협력하여 많은 성과를 거둔 뜻 깊었던 해였습니다.

지난해 7월12일 건교부가 경유택시에 대한 유가보조금지급을 제한하는 지침을 시도에 통보함으로써 경유택시의 등장이 사실상 불가능해져 수송용 부탄수요의 절반을 차지하는 택시고객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프로판산업의 경쟁력강화를 위해 도입된 배송센터 시범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소형저장탱크 보급활성화를 위한 연구용역도 가스안전공사를 통해 수행중에 있습니다. 2007년도에

도 협회는 용기관련 비용절감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며 배송센터의 확대, 탱크로리에 의한 LNG공급 제한, LPG차량 생산을 유도하기 위한 수요조사, 경차의 LPG허용, LPG세미나 개최, 한·중·일 LPG업계 교류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업무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협회를 중심으로 일치단결하여 우리의 업권은 우리 스스로 보호하겠다는 자세로 사업에 임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회원사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평안과 사업의 번창하심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