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가 실속있게 혼수가전을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는 3월 한 달 동안 신혼부부의 실속 혼수가전 마련을 위한 ‘똑똑한 웨딩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웨딩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린나이에서 추천하는 주방 가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먼저 신제품인 3구 가스레인지(모델명: RT-512G) 구매시 고급 도자기 티스푼세트를, 3구 무수그릴레인지(모델명: RT-770WG) 구매시 논스틱 후라이팬을, 참숯 가스오븐레인지(모델명: RSF-BM28G/RSF-BA23G) 구매시 12종 식기 홈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혼부부를 위한 푸짐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린나이는 홈페이지(www.rinnai.co.kr)내 ‘린나이 웨딩 상품을 찾아라!’ 퍼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다채로운 혼수가전을 선물한다.

매주 바뀌는 상품은 린나이 3구 무수그릴 레인지와 핸드블렌더(3월3~9일), 거실과 안방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쎄인트웰 비데 2대(10~16일), 음식물 처리기 비움과 야채탈수기(17~23일), 그리고 린나이 멀티스팀오븐과 쿠키틀(24~30일) 등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린나이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다.

신제품인 3구 가스레인지는 열효율이 뛰어난 고효율 실드버너를 채용해 가스비를 절감하고 초보 주부도 요리를 빠르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 화구 배치와 유선형상판으로 사용도 편리하며 쇼트 강화글라스를 채용해 청소도 간편하다.

국내 최대 넓이의 와이드 무수그릴로 큰 생선이나 고기도 통째로 한 번에 구울 수 있는 3구 한국형 무수그릴레인지는 조리시 물받이를 넣고 꺼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뜨거운 그릴에 손 델 위험이 없어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논스틱 그릴 팬을 사용해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아 편리하다.

참숯 가스오븐레인지는 오븐 내부를 참숯 항균 코팅해 대장균, 장티프스균 등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세균의 생성 및 번식을 없앤 제품으로 코팅된 참숮의 정화작용으로 인해 그릴 사용 후 잔냄새가 남지 않아 쾌적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체에 유해한 유리섬유 단열재를 사용하지 않고 공기층에 의해 오븐 내부의 열을 차단하는 공기순환 단열시스템을 적용,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구입문의 (Tel : 1577-7300)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