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도시가스기업인 삼천리(대표 한준호, 이영복)는 1일부터 29일까지 가스안전 사진 및 포스터 공모전을 실시한다.

삼천리는 가스안전의식을 고취하고 가스안전을 생활화하기 위해 매년 가스안전 관련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스안전 사진 공모전은 올해 처음 실시하는 것으로 최근 디지털카메라가 널리 보급됨에 따라 가스안전에 대한 보다 대중적인 접근 및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가스안전 사진 공모전’은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삼천리 도시가스 사용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스안전 및 가스생활 관련 사진’을 주제로 일상생활 속에서 안전하고 유용하게 사용되는 모습을 잘 표현한 사진이 공모대상이다.

또한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은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 소재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개인 또는 학교 단체로 응모할 수 있으며 주제는 ‘도시가스 안전 또는 자율안전점검’이다.

이번 공모전은 삼천리 인터넷 홈페이지(www.samchully.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가스안전 포스터에 한해 우편(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5-6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담당자 앞) 또는 학교가 단체로 접수할 경우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은 지식경제부 장관상, 경기도지사상, 인천광역시장상, 경기도 교육감상, 인천광역시 교육감상,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상 등 각 후원기관이 수여하는 개인상 및 단체상으로 나눠 시상한다. 가스안전 사진 공모전의 경우 대상 1명, 금상 2명 등 총 23명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천리 인터넷 홈페이지(www.samchully.co.kr) 및 전화 (02-368-329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