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에너지전문언론 성장

[투데이에너지]국내 대표 에너지 전문 언론으로서 국가 에너지산업의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문화 정착을 위해 힘써온 투데이에너지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그간의 부단한 노고와 혁혁한 성과에 대해 깊은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에너지 전문 언론으로서 정확하고 가치있는 정보 전달과 여론 형성을 통해 에너지정책과 산업의 발전, 올바른 에너지 문화 형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같은 노력에 힘입어 우리 냉동공조산업은 유관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더불어 경쟁력을 갖추고 세계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게 됐습니다. 

냉동공조산업은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핵심분야이며 냉동공조협회도 그 중요성과 책임감을 무겁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기술적, 제도적 발판을 마련하고 글로벌 에너지강국이 되는 데 기여하겠습니다.

향후 고효율·고청정 제품 보급 확대를 통해 기술적 저변을 넓혀가는 한편 인류와 미래를 위한 친환경 신성장동력 창출을 통해 세계 냉동공조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투데이에너지와 같은 국내 대표 언론사들의 역할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와 같은 높은 수준의 열정과 지원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모든 분들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