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석형 지에스이 대표.
[투데이에너지 이종수 기자] “앞으로도 도시가스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석형 지에스이 대표는 24일 한국도시가스협회 2012년 정기총회가 끝난 후 기자와 만난 자리에서 이 같은 소감을 밝혔다.

유 대표는 이날 총회에서 고객만족도 우수기업에 수여하는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식경제부와 한국도시가스협회는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한국갤럽에 의뢰해 ‘도시가스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조사결과 도시가스 사용자 10명 중 약 8명(76.9%)이 만족한다고 응답해 전반적으로 도시가스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에스이는 이번 만족도 조사에서 지방 도시가스사 중 1위를 차지했다.

유 대표는 “정부가 처음으로 시행한 이번 고객서비스만족도 조사에서 지방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회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기쁘다”라며 “신뢰를 보내주신 소비자분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유 대표는 “우리 회사는 ‘고객서비스 가치향상’을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사회공헌활동과 해피콜제도를 확대하는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계속 해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지에스이는 경남 진주ㆍ사천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오는 12월에는 함양ㆍ거창에도 공급할 예정이다. 지난해는 사상 처음으로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