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태양열협회 조승규 회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지난 14년 동안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에서 현장중심의 변화를 주도하는 에너지 전문 언론사로서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해왔습니다.

특히 에너지산업의 녹색성장시대를 맞아 신재생에너지산업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는 등 에너지 글로벌시대를 주도하고 있으며 공정한 보도를 통해 지식, 기술, 연구, 기획 등 정보의 소통창구로써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데이에너지에서 제공하는 신속한 정보는 사회 각층에 전달되고 독자들의 참여와 행동이 함께하는 공간으로써 에너지산업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태양열산업은 최근 정부에서는 신재생에너지산업을 육성하고 보급하고자 노력하고 있고 고유가로 대체에너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있어 향후 산업의 발전과  성장이 기대되고 있는 산업의 하나입니다.

이에 한국태양열협회는 지난해 7월 지식경제부의 설립인가를 받고 태양열에너지에 대한 기술개발 및 제품 보급, A/S지원 등을 통해 태양열산업을 육성코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태양열산업이 일궈온 노력과 지나온 발자취에 투데이에너지가 항상 동행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와 세계에 꿈과 희망을 안겨 주는 참언론의 역할과 소망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투데이에너지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