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연합회 박열 회장
[투데이에너지]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투데이에너지 임직원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새해를 맞이해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청사진 속에서 장밋빛 미래가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모두가 원하는 밝은 미래는 만반의 준비가 돼 있는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2012년은 전세계적 경기침체의 여파로 경제불황과 불투명한 시장상황 등으로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이러한 시기를 지내오면서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체득하고 내일을 보며 살아간다는 것 자체가 미래에 대한 준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연합회는 올해도 다른 중소기업 업종과 연계해 법적제도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며 이를 위해 가스산업 전문매체인 투데이에너지의 역할이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

가스산업의 현실을 독자들에게 알리고 문제점이 있다면 지적하면서 가스산업의 발전을 위해 투데이에너지가 중요한 자리에 서 있어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열악한 작업환경 개선과 사업에 매진하기 위해 연합회 회원사들은 몸소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2013년 새해에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과 애독자분들의 모든 소망이 이뤄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