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유(대표 허동수 부회장)는 ‘LG정유보너스카드’ 탄생 1주년을 기념해 6월1일부터 8월1일까지 두 달간 ‘LG정유보너스카드’회원을 대상으로한 자녀장학금,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인터넷 신규가입 회원 장학금, 1백만 고객에게 주는 즉석 행운선물 등 총 15억 상당의 장학금과 선물을 주는 ‘LG정유 사랑의 장학금 큰 잔치’를 실시한다.

지난해 6월 탄생한 LG정유보너스카드는 IMF 경제한파 속에서도 서비스 실시 1년만에 3백50만 회원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LG정유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경제위기 상황하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자녀교육에 도움을 주고자 이같은 대규모 장학금을 마련했다.

또한 LG정유는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로 소외된 이웃 소년소녀 가장에게도 고객의 사랑을 장학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LG정유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총 1백만명의 고객에게 알찬 생활 필수품을 주는 즉석 행운 선물도 마련했다.

6월1일부터 8월1일까지 두 달간 전국의 모든 LG정유 계열 주유소에서 ‘LG정유보너스카드’를 사용해 2만원 이상 주유하면 자동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행사기간 중 ‘LG정유보너스카드’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기금 조성에 참여할 수 있게 되며, 특히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면 1천만원의 장학금과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고영규 기자>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