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주)삼영필텍(대표 구경회)는 1993년 설립한 이후 오일컨디셔너 제조 및 판매분야 리더기업으로써 시장점유율 1위를 점유하고 있는 강한 기업이다. 특히 오일컨디셔너분야의 독자적인 원천기술 보유를 바탕으로 미국, 중국, 영국, 터키등에 활발히 수출하고 있다.

1993년 출범해 오일정화장치 개발을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 1995년 군용오일플러싱장비 개발을 완료했고 2003년 차세대 제품 개발에 착수해 2005년 세계최초로 ‘이중진공전기흡착’방식의 오일플러싱장비를 개발한 바 있다.

창업이래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마인드로 친환경적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가적 정신으로 무장해 급변하는 세계 환경시장속에서 생존, 발전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자신의 전문분야에서 세계최고의 기업이 되는 길임을 모토로 성장하고 있다.

2011년 전동레일바이크 개발 및 상용화로 레져 산업, 서비스 중심의 기업으로 한층 더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이중고진공기술과 전기필터기술과 관련해 가격 및 우수한 성능, 빠른 납기, 신속한 A/S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삼영필텍의 장비는 오염도 및 수분 제거성능이 우수하며 분리가스 100% 제거, 용해가스 99.5% 이상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sub-micron 이하의 오염입자까지 제거가 가능해 신뢰성높은 기술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