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는‘에너지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문화를 만들어가는 언론’을 기치로 전문 언론매체로서 에너지와 관련 발로 뛰면서 취재하고 기사를 써내려 가면서 한발짝이라도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다각적으로 수고를 하시어 창간 이후 지금까지 쉼 없이 달려와서 에너지관련 전문 언론지로 성장했습니다.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6주년을 맞이해 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우리협회의 전 회원들은 힘찬 격려와 축하를 보냅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에너지분야 전문 언론이면서도 환경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문제와 정보들을 애독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에너지업계도 급변하는 시대에 맞춰 변화에 몸부림치고 있는 가운데에서 중심을 잃지 않고 투데이에너지는 결과만 기사화해 게재하는 것이 아니라 선도자로서 미래를 내다보며 전망함으로써 국민, 정부, 기관, 에너지관련 산업종사자 등이 현업에서 미래를 설계하는데 적극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정보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 회원들이 올해 상반기 건설경기가 회복되지 않아 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보일러를 안전하게 시공하는 것은 물론 기존 보일러에는 효율적인 에너지관리와 보일러설치 시 친환경·고효율보일러를 권장하며 설치하는 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우리 각자가 각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서로의 발전을 추구하는 상생발전 관계가 지속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에너지관련 업계에는 신뢰를 바로세우고 긍정과 희망을 주는 언론지가 되길 바라며 창간 16주년 맞이해 협회의 회원들과 다시 한 번 축하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