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스윗 캔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디자인 요소를 강화하고 스마트 홈 및 스마트 청청 라이팅 기능 등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2016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씻어주면서 최적의 건강 습도(40%~60%)를 유지해주는 친환경 가전이다.

2016년형 위니아 에어워셔는 무드 라이팅을 적용한 스윗캔들스마트 홈 기능 등을 채택한 포시즌’, ‘하이브리드화사한 민트색 컬러 등을 적용한 스마트’, ‘엘리트’, ‘내츄럴프라임까지 총 7개 품목 15개 모델로 구성됐다.

2016년형 위니아 에어워셔는 디자인적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스윗 캔들의 경우 따뜻한 캔들이라는 컨셉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외관에 접목했다. 제품 상단에 은은한 화이트 조명이 들어오는 무드 라이팅기능을 채택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까지 제공한다.

스마트엘리트제품은 비비드 민트 색상의 제품을 선보이며 화사한 느낌을 살렸으며 내츄럴제품은 따뜻한 느낌의 파스텔 블루 색상을 채택해 디자인적 가치를 높였다.

위니아 에어워셔 중 포시즌하이브리드일부 제품에는 집 밖에서도 에어워셔를 작동시킬 수 있는 스마트홈 기능이 탑재됐다. 사용자는 대유위니아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기상 정보를 바탕으로 날씨에 맞게 에어워셔를 작동시키며 쾌적한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공기청정도가 주황, 녹색, 파랑 3단계 컬러로 표시돼 눈으로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는 스마트 청정 라이팅기능을 채택했다.

미세 수분 분자를 통해 더욱 안전한 가습을 돕는 워터워싱 시스템과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필터링 시스템도 탑재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실내 공기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제품임을 입증받았다. 가습기 품질 인증 마크인 ‘HH(Healthy Humidifier) 마크와 공기청정기 품질 인증 마크 ‘CA(Clean Air) 마크를 획득했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하고 IoT 스마트홈 기능을 적용한 2016년형 위니아 에어워셔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