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홈, 원격검침시스템 등 네트워크 솔루션 업체인 누리텔레콤(대표 조송만 www.nuritelecom.com)은 회사 로고 변경 등 기업 이미지 통합(CI) 작업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변경된 로고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물 즉, 개체(Object)와의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을 해주는‘다리(Bridge)’를 모티프(motif)로 제정됐다. 친근함과 임펙트 요소가 동시에 충족되는 레드 계열로 CI칼라가 정해졌다. 디자인 역시 모티프나 장식 없이 영문 글자가 가진 형태를 유선형의 다리 모양으로 형상화한 게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기존 회사 로고가 글로벌 기업을 지향하는 IT기업 이미지를 나타내는 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로고를 변경하게 된 것”이라며“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줘 경쟁사와 차별되는 요소를 강조한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누리텔레콤은 또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CI 모티프를 활용해 CI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콘텐츠의 전면적인 개편과 더불어 온라인 마케팅도 접목할 계획이다.

누리텔레콤은 이번 로고 변경과 더불어 주력제품인 브랜드 로고 작업도 추진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 작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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