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공단이 진행하는 기획전 포스터.

한국환경공단이 진행하는 기획전 포스터.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장준영)은 인천 사회적경제 기업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12일부터 오는 12월30일까지 전자상거래 업체 ‘위메프’와 협력해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오프라인 시장 침체 및  비대면(언택트) 소비문화 확산 등에 대응하고자 마련됐으며 한국환경공단,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항만공사 등 인천 소재 4개 공공기관이 ‘인천 사회적경제 활성화 공동기금(I-SEIF, Incheon-Social Economy Impact Fund)’을 통해 지원 중인 10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품, 화장품, 서적, 반려동물 간식 등 26종의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판매하며,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10퍼센트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는 기획전 페이지(front.wemakeprice.com/promotion/6168)에 접속하면 된다. 위메프 누리집 내 배너를 통해서도 기획전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장준영 한국환경공단 이사장은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에 큰 활력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 제품 구매에 동참하는 착한 소비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