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채회봉 한국가스공사 사장
[신년사] 채회봉 한국가스공사 사장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21.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 LNG공급으로 국민 편익 증진
▲채희봉 한국가스공사 사장
▲채희봉 한국가스공사 사장

[투데이에너지] 다사다난했던 경자년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에너지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모든 분들께 더욱 큰 행복과 발전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에도 여전히 전 세계는 코로나19 극복이라는 공통 과제가 존재하고 있으며 에너지업계에서도 에너지전환과 친환경 기술 개발에 대한 다양한 도전이 이어질 것입니다.

또한 그 어느 때보다 안전과 환경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인식이 높아진 만큼 이에 부응하기 위해 깊은 고민과 부단한 노력이 필요한 때라 하겠습니다.  

저희 공사는 대한민국 대표 공기업으로서 정부의 그린뉴딜정책에 호응하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수소에너지를 포함해 LNG벙커링, LNG화물차 등 다양한 신사업분야에서 비즈니스 모델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울러 안전·안정적인 천연가스 공급을 통한 국민 편익증진과 에너지 복지실현이라는 공사의 설립목적을 달성하고 국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가올 미래 친환경 에너지 시대를 맞이하기 위해 업계 종사자 여러분과 함께 힘차게 뛸 것을 약속드리며 아무쪼록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운이 깃들어 만사형통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