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K-그린’ 주제로 올해 첫 기업PR 캠페인
SK이노베이션, ‘K-그린’ 주제로 올해 첫 기업PR 캠페인
  • 조대인 기자
  • 승인 2021.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밸런스 2030 통한 ESG경영 완성 실행 의지 담아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SK이노베이션이 딥체인지를 통한 성장 전략인 ‘그린밸런스2030’의 강력한 달성 의지를 담아 친환경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그린’을 소재로 ‘21년도 PR캠페인을 선보인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K열풍’을 친환경에서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해석된다.

K-그린(Green)은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친환경을 대표해 나간다는 의미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한국 대중음악을 뜻하는 ‘K팝(Pop)’, 세계가 주목하는 K배터리 등과 같이 대한민국 혁신을 상징하는 K시리즈의 친환경 버전인 셈이다.
 
SK이노베이션은 이어 K-그린을 통해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힘으로 다 함께 어려움을 이겨 내자는 의미로 코로나19 어려움을 극복하고 힘든 국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도 담았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이 갖고 있는 혁신 DNA로 만들어 낸 K열풍을 친환경 분야에서도 전 국민들이 함께 함으로써 K-그린으로 완성된다는 의미라고 덧붙였다.

이 캠페인을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전사의 성장과 ESG 완성하는 전략인 그린밸런스의 강력한 실천을 통해 대한민국 친환경 상징인 K-그린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의 ‘그린 밸런스’ 전략은 SK이노베이션이 2030년까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완전히 상쇄하겠다는 중장기 성장 전략이다.

친환경 분야 사업으로 딥체인지를 통해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다.

실제로 SK이노베이션은 전사적으로 ‘그린 에너지와 그린 소재(Green Energy & Green Materials’를 목표로 배터리 산업을 집중육성하고 있고 각 사업에서도 More Green, Less Carbon’ 방향으로 사업구조 및 내용을 개편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벨류크리에이션 센터장은 “우리 국민들의 혁신 DNA는 대한민국 친환경인 K-그린을 완성해 새로운 시대를 만들 것”이라며 “이는 SK이노베이션이 친환경 사업 중심 딥체인지를 통해 성장하는 방향과 정확하게 일치해 국민들과 대한민국을 K-그린으로 응원하면서 K-그린 시대를 견인하는 캠페인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