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금리 쉽게 받는 방법…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해야
최저금리 쉽게 받는 방법…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해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에너지 온라인뉴스팀] 주택담보대출이 만성화된 요즘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자산 관리와 함께 부채 관리도 철저히 해야 한다.

이자비용을 줄여 가처분소득을 늘리고 자금계획에 따라 아파트담보대출을 관리하는 것이 유리하다.

특히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기 때문에 시장의 대출흐름을 파악하고 대비해야 한다.

주택담보대출은 은행마다 우대금리 기준도 다르고 선택하는 항목에 따라 최종 금리가 달라지다보니 여러 은행의 대출상품들을 종합적으로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현재 아파트담보대출상품들이 소폭 인상 중이다보니 대출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하지만 일일이 은행마다 방문상담을 받는 일은 번거롭기 때문에 최근 들어 온라인으로 전세자금대출과 은행별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를 비교해볼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금리 비교 사이트가 이목을 끌고 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이며 신용조회 절차가 없고. 상품에 대한 비교 안내만 하기 때문에 최근 입소문에 이용자가 늘고 있는 추세다.

아파트담보대출금리 비교 사이트에 상담을 신청하면 자격조건이나 선택하는 항목에 따라 전문상담사가 맞춤형 최저금리 상품을 설계해준다.

대출자가 설계 받은 상품이 마음에 들면 해당은행으로 안내를 받고 대출자는 해당은행에 방문을 해서 대출진행을 하기 때문에 안전성에도 걱정이 없다.
대표적인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 ‘뱅크아이’(http://www.bank-i.co.kr)는 업계 최초로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를 개발한 업체로 10년 넘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를 운영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는데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주택담보대출 특성상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비슷한 금리 비교서비스를 운영하는 업체가 자주 생겼다가 사라지는 것을 반복하고 있기 때문에 화려한 광고나 문구에 현혹되지 말고 장기간 운영하고 있는 안정적인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 ‘뱅크아이’(http://www.bank-i.co.kr)는 빌라대출부터 오피스텔의 주택구입자금대출, 후순위(추가담보)대출, 사업자담보대출 등 주택담보대출의 모든 상품의 최저금리를 손쉽게 알아볼 수 있다. 

무료 상담을 통해 맞춤형 개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며 주민번호 같은 개인신용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1금융 은행부터 보험사, 캐피탈, 저축은행 까지 모든 금융사의 상품에 대한 설계 및 안내만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