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인천 연수구 화재피해 가구 지원
린나이, 인천 연수구 화재피해 가구 지원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레인지, 식료품 등 물품 전달
강상규 린나이 마케팅 실장(좌)이 강병권 연수종합사회복지관 관장에게 화재복구 물품을 전달했다.
강상규 린나이 마케팅 실장(좌)이 강병권 연수종합사회복지관 관장에게 화재복구 물품을 전달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린나이가 연수종합사회복지관과 최근 화재로 피해를 입은 인천 연수구 아파트에 생활물품을 지원했다.

지난 3월 연수구 한 아파트에 거주하던 12가구는 갑작스런 화재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다. 연수종합사회복지관은 피해 복구작업이 한창인 세대의 구호 조치를 위해 긴급구호키트 지원과 트라우마 극복 명상교실 운영 등 다양한 구호활동을 펼침과 동시에 인천 소재 여러 기관과 기업에 도움의 손길을 요청했다.

린나이는 임시거처와 복구된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스레인지를 비롯해 식료품을 지원하며 피해가구의 일상 복귀를 응원했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임시거처에서 생활하고 있는 피해세대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이번 물품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하루 빨리 화재 피해복구가 이뤄져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는 인천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난해 인천광역시사회복지관협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미추홀구 등 각 지역의 종합복지관 연계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