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김준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가족애(愛)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지난 추억을 회상하며 소통의 시간을 갖고 부모 자녀간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가족 구성원들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가족사진 액자 제작 이벤트’와 어린이들이 생활 속 에너지 절약방법을 학습할 수 있는 ‘어린이 선물 증정 이벤트’로 구성된다.

‘가족사진 액자 제작 이벤트’는 일상 생활 속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 2장을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http://kori.khnp.co.kr)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0명을 선정해 등록된 사진을 고급 액자에 담아 증정할 예정이다.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 선물 증정 이벤트’는 두 가지 미션(가족일 도와주기, 에너지 절약하기)을 수행하는 어린이의 모습을 촬영해 고리본부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100명을 선정해 과학키트(지문인식 금고만들기)를 선물한다.

김준석 고리원자력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고리원자력본부는 늘 지역과 함께 하며 화목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