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MZ 세대 ‘취향 저격’ 디지털 채용 정보 제공
S-OIL, MZ 세대 ‘취향 저격’ 디지털 채용 정보 제공
  • 조대인 기자
  • 승인 2021.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2021년 채용 시즌을 맞아 주요 취업 준비생인 MZ 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S-OIL은 운영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디지털 사보 등을 통해 MZ 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춘 채용 소개 웹툰, 주니어 사원 직무 소개 인터뷰 영상 등을 게시해 채용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후 채용 진행 일정에 맞춰 면접 꿀팁, 직원 브이로그, 유명 유튜버 채널과 협업 콘텐츠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S-OIL은 올해 △경영지원 △재무 △국내영업 △해외영업 △경영지원(공장) △공정 △설비기술 △안전환경 등 8개 직무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달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ttps://s-oil.recruiter.co.kr)를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인적성 검사, A.I. 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의 채용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S-OIL의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신입사원 채용이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면서 “특히 MZ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만큼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