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욱 GS파워 상무(뒷줄 좌 5번째) 등 관계자들과 어르신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전영욱 GS파워 상무(뒷줄 좌 5번째) 등 관계자들과 어르신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GS파워(사장 조효제)가 25일 군포시 가야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군포시에 거주하는 9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구순백순 장수 잔치를 열었다. 

군포 큰숲드림교회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스무분의 어르신과 하은호 군포시장과 송성영 군포YMCA 이사장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장수를 축하했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장수축하연은 어르신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한 잔치다.    

이날 행사는 가야어린이집 어린이들의 감사편지 낭독과 율동 공연, 장수패 및 기념선물 전달, 국악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전영욱 GS파워 상무(인사대외협력부문장)는 “GS파워는 오늘의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준 어르신들의 은혜에 보답하고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께 정성과 예를 다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매년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를 겪고 계신 안양·부천·군포 등 열공급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면서 풍요로운 사회를 물려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