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박지현)가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KESCO 가을문화 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혁신도시 주민과 문화를 매개로 소통하면서 환경보호의 중요성도 함께 되새기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첫날인 30일부터 공사 야외 무대에 마련된 미니 테마파크에는 에어바운스, 범퍼카 등이 설치되고 앵무새, 카멜레온, 기니피그 등을 만날 수 있는 미니 동물원도 운영된다. 

31일에는 핼러윈 이벤트가 펼쳐지며 포토타임, 페이스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다. 

같은날 저녁에는 발라드, 재즈 등 초청 가수의 공연이 펼쳐지는 피크닉 콘서트 ‘공감’과 함께 푸드트럭도 운영하여 지역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행사장은 30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행사는 환경보호 캠페인이 함께 펼쳐지는 만큼 쓰레기통, 일회용 컵, 입장료가 없는 ‘3無’ 컨셉으로 진행된다.

박지현 사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지역 주민분들이 참여해 환경과 자원재활용의 중요성을 생각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공동체와 상생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