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안전보건공단(이사장 안종주)은 새로운 안전문화 캠페인 추진을 위한 ‘안전문화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정부의 중대재해감축 로드맵 발표 등 안전보건 정책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안전보건 주체로서 사업주와 근로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국민이 함께하는 안전문화 캠페인 슬로건을 찾기 위해 실시한다.

공모 슬로건은 사업장의 안전한 일터 조성 및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문화 캠페인 대표 슬로건 1식과 실천형 서브슬로건 1식으로 별도의 디자인 제출은 필요하지 않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이달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0일간 안전보건공단 홈페이지(https://www.kosha.or.kr) 및 QR코드(붙임 포스터 참조)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출품작은 심사를 통해 최종 6개의 우수작을 선정하게 된다. 

우수작은 소정의 상품이 수여되며 공모전 전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공모전 최종 결과는 3월 말 안전보건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모전 출품작 및 우수작은 수정·보완 등을 통해 새로운 대표 슬로건을 선정하는데 활용 할 예정이며 내부 절차를 통해 최종 결정된 슬로건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