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온풍기(REH-230S), 이동형가스 캐비닛히터(RCH-710F), 적외선히터(RHS-450S)
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가 동절기를 맞아 전기온풍기와 이동형 가스 캐비닛히터, 적외선 히터 등 신제품 난방기기 트리오를 새롭게 선보였다.

고효율과 편리한 기능은 물론이고 안전성까지 강화한 웰빙 보조 난방기기인 린나이코리아 난방기기 트리오는 고효율 세라믹 PTC와 고화력 세라믹 원적외선 버너를 탑재해 유지비를 절감했으며 제품이 넘어지거나 산소가 없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화재의 위험을 없앴다. 뿐만 아니라 이동도 자유로워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부착식의 경우 최소면적에 설치 할 수 있어 깔끔하기까지 하다.

신제품 전기 온풍기는(모델명 REH-230S, REH-221S, REH-231S, REH-231P)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3단계 풍속 조절, 자동 풍향 조절 기능, 자동 타이머 기능이 있어 원하는 장소에 필요한 시간만큼 적절한 난방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무선 리모콘을 사용, 멀리서도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2중 과열방지 장치, 과전류 보호장치 등 각종 안전장치를 부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동형 가스 캐비닛 히터(모델명 RCH-71B, RCH-710F, RCH-71BQ, RCH-S71)는 냄새, 그을음, 소음이 없는 웰빙 히터. 고화력 세라믹 원적외선 버너를 사용해 열효율이 높으며 3단 화력조절 방식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속방전 직접점화방식을 사용해 누구나 안전하게 작동 할 수 있으며, 조작부에 커버를 부착해 디자인이 더욱 깔끔하다.

신제품 적외선 히터(모델명 RHS-450W, RHS-450S, RHS-650W, RHS-650WF, RHS-650S) 역시 고화력 세라믹 원적외선 버너를 채용하고 산소결핍 방지, 넘어졌을 시 꺼짐, 가스차단의 3중 안전장치로 소비자 안전을 강화 했다. 또한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두가지 타입을 선보여 소비자가 필요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설치 면적도 최소화 해 공간 활용률을 극대화 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지면서 보조 난방기기 판매가 늘어날 전망”이라며 “친환경 저NOx보일러 등 린나이만의 기술이 집약된 고품격 보일러를 선보이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뛰어난 난방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웰빙 보조 난방기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