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이정헌 기자] (주)KMX는 설비의 효율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Chemical Cleaning’ 기술력을 바탕으로 원자력, 화력발전소 외 석유화학 및 일반업체의 설비 성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로 UAE 담수플랜트 주요 설비의 성능 및 효율 향상 작업을 세계 최초로 성공리에 완수, 기술력을 입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쿨링타워의 효율과 성능개선을 위한 ‘Energy Save Fan’ 및 친환경 ‘Scale 제거 장치(DaJaBaRa Scale Collector)’와 ‘안전모 탈 부착 조명장치(K360-Light /VEGA-K/VEGA-S)’를 자체 개발, 공급해 국내·외 친환경 산업, 각종 산업현장의 안전 강화 등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아울러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작업자의 피로를 줄임으로써 작업자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매직 그레이팅(Magic Grating) 사업도 시작했다.

대표 제품인 에너지절약형 팬은 경량재질의 유리섬유강화 플라스틱(FRP)으로 제작된 25%(± 2%) 이상의 모터동력 절감을 보증하는 팬 제품이다. 냉각탑 상부의 냉각팬 교체(Hub+Blades)만으로 25% 모터동력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
다. 

안전모 탈부착 조명장치인 VEGA-K SAFETY LIGHT는 360도 전방향 조명으로 사각지대 최소화했으며 발광 기능으로 작업자 안정성 확보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안전모에 탈·부착이 가능하고 케이블 사용 불필요하고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제품은 방진, 방수 기능(IP65)이 탑재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