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기업이 제조한 C.C.W Heat Exchanger의 모습.
성산기업이 제조한 C.C.W Heat Exchanger의 모습.

[투데이에너지 박찬균 기자] ㈜성산기업은 발전, 정유, 화학, 가스 등 국내외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40년간 업력을 이어오고 있다.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ASME U,S,PP와 ISO 9001, 45001, 14001외 다양한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5개 발전사와 한국수력원자력 등의 업체에 유자격등록 업체로 인정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R&D로 열교환기, 압력용기 외 FGSS, UreAm 등 제품 다변화와 경상정비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기술혁신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발전(화력, 수력, 원자력), 정유, 화학, 가스, 제철 등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열교환기 납품실적을 갖고 있으며 특히 한국 5개 발전사 및 한국수력원자력 발전사 유자격업체로 등록돼 있다. 설계, 제작, 검사의 In-house 수행으로 우수한 품질을 보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R&D 성과를 통해 업계 선두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ASME P, U, SS와 다양한 국제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학, 발전, 원자력, 정유 등의 산업전반에 걸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40년간 국내외 6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품질, 납기,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지켜오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