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밸브가 제조한 밸브의 모습.
화성밸브가 제조한 밸브의 모습.

[투데이에너지 박찬균 기자] 1987년 설립된 화성밸브는 현재까지 다양한 배관용 밸브를 생산해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화성밸브가 취급하는 주요 품목은 플랜지 볼밸브, 매몰 용접형 볼밸브, 보온용 볼밸브, 배관용 볼밸브, 황동 나사식 볼밸브, 스테인레스 나사식 볼밸브, LPG용기용 밸브, 고압가스용 밸브 등이다.

국내최대 밸브종합 메이커로서 소구경 밸브에서 대구경 화학플랜트용까지 고부가 사업육성, 지속적인 신제품개발, 품질업그레이드로 세계최초로 전기절연볼밸브 개발과 특허획득, ISO, API, CE, TRCU 032, Fire Test, KS, KC 등 세계적인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항상 무결점 품질을 유지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ISO-9001:2015, API 6D, PED의 요구사항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르며 최고의 품질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신뢰를 주는 것을 품질경영이념으로 정하고 실천에 옮기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전 사원의 품질경영 의식화, 소비자 요구품질 생산, 전 사원의 기술향상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전 사원이 일치단결해 국제사회의 필수조건인 품질과 가격을 합리적으로 이룩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한국 경제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Korea TOP 1, Global Marketing, Customer First라는 21C VISION을 설정하고 세계일류 밸브종합메이커로의 도약할 계획이며 더욱 진일보된 밸브전문회사로 미래를 열어 나아갈 계획이다.

향후 화성밸브는 세계 초일류의 밸브업체로서 발돋음함과 동시에 한결같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