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는 열사용시설 시공사(5개사) 및 안전점검 용역사(7개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열사용시설 시공사(5개사) 및 안전점검 용역사(7개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차기영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는 지역난방 열사용시설 업무 청렴문화 확산, 안전문화 조성 및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열사용시설 시공사(5개사) 및 안전점검 용역사(7개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의체 구성 협력사는 △지역난방 열사용시설 시공 △사용자 정기안전점검 및 열계량장치 관리 용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한난은 현재 공동주택 182만호와 건물 2,870개소에 열을 공급하고 있으며 연간 약 170개의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인 열공급을 위해서 협력사와 업무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열사용시설 점검분야 투명성 강화 및 청렴도 개선을 위한 ‘열사용시설 점검분야 해피콜 제도를 신설’하고 개선의견에 대해서는 열사용시설기준을 개정할 계획이다. 

최금숙 한난 고객서비스처장은 “고객서비스 분야 청렴·상생 협의체를 통한 지속적인 협의와 소통으로 관련 제도를 개선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서비스분야 청렴 및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