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B2C 채널 확장을 위해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을 정식 오픈한다.   

귀뚜라미몰은 귀뚜라미의 주력 제품인 가정용 친환경보일러를 비롯해 3세대 카본매트 온돌, 캠핑매트 온돌, 창문형 에어컨, 전기온수기 등 다양한 계절·생활가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여러 인터넷몰에서 검색, 정품 확인을 할 필요 없이 귀뚜라미의 인기 상품을 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어 소비자 편의가 강화됐다. 추천순, 카테고리순으로 주요 상품을 알아볼 수 있으며 카테고리별 상품 가격과 기능을 비교해볼 수도 있다. 

특히 가정용보일러 제품은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한 전통적인 유통 판매구조가 자리 잡고 있으나 최근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하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귀뚜라미는 직영 온라인몰 운영으로 유통채널을 다변화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보일러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이커머스 환경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귀뚜라미몰에서 보일러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본사에서 고객 이력이 확인되고 온라인 판매 경험이 있는 귀뚜라미 공식 대리점과 연계를 통해 고객 상담부터 설치까지 진행돼 신뢰할 수 있다.

귀뚜라미는 향후 귀뚜라미몰을 계절가전, 생활가전, 푸드, 캐릭터 등 다채로운 B2C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운영할 예정이다.  

귀뚜라미그룹 외식 계열사인 ‘닥터로빈’의 대표메뉴를 집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이 판매 중이며 귀뚜라미 대표 캐릭터 ‘뚜람이’ 캐릭터 굿즈 상품이 출시 예정이다. 아울러 귀뚜라미몰에서만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 등을 선보이며 이용 고객의 혜택과 선택권을 더욱 늘려나갈 방침이다. 

귀뚜라미몰 접속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귀뚜라미몰’을 검색하거나 귀뚜라미보일러 홈페이지 상단의 ‘귀뚜라미몰 바로가기’ 아이콘을 누르면 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귀뚜라미몰을 통해 가정용보일러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귀뚜라미의 다양한 B2C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상품 카테고리 확충과 색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가치 있는 온라인 쇼핑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