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은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인들과 함께 북항홍보관을 방문해 2030 세계엑스포의 부산 유치를 기원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인들과 함께 북항홍보관을 방문해 2030 세계엑스포의 부산 유치를 기원했다.

[투데이에너지 차기영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녹산국가산업단지 기업인들과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 기원을 위해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내 북항 홍보관을 찾아 19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상훈 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녹산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인 5명과 부산 북항홍보관을 방문하여 북항 재개발 현황을 둘러보고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시청한 후 박람회 유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상훈 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간담회에서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이벤트인 세계박람회를 유치하는 것은 모든 국민의 열망이다”라며 “국격을 드높이는 기회인 만큼 산업단지 입주기업들도 하나 된 마음으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힘을 실어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산업단지공단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위해 부산은 물론 전국 각 산업단지의 자체 시설물을 활용한 각종 홍보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공단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에 응원 메시지를 통해 박람회 유치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