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이성철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등학교 제54회 졸업식에서 ‘한울본부 우수졸업생’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울본부는 ‘울진군 초·중·고 우수졸업생 표창 및 장학금’ 사업을 통해 울진군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고취하고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표창대상자는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성실한 학습태도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로 선정한다.

이번 표창대상자는 총 55명이며 한울본부장 표창장과 함께 장학금 총 2320만원을 학교에 전달할 예정이다.

장학금은 초등학생 20만원, 중학생 50만원, 고등학생 100만원이 수여된다.

송만영 교장은 “한울본부의 지역인재 육성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사회로 첫 출발에 나서는 졸업생들에게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주셔서 학생들에게는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세용 본부장은 “이번 54회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훌륭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기를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울본부는 우수졸업생 장학금 지원 외에도 체육특기생 장학금 지원 등 울진군 학생들의 사기진작과 미래인재 성장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