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 런칭 홍보 이미지./미래엔서해에너지 제공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 런칭 홍보 이미지./미래엔서해에너지 제공

[투데이에너지 박찬균 기자] 충남서북부 5개 시·군에 깨끗하고 편리한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미래엔서해에너지는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 런칭 기념 3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전자청구서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전자청구 전환 시 네이버페이 1만포인트를 지급하며 타 전자청구 이용고객과 기존 네이버 전차청구 사용 고객에게도 3월 가스요금을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3월 네이버페이 이벤트 참여자라면 누구나 참여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SNS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응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1, 2월 이벤트 참여자도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지난 1월부터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해당 서비스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종이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인 전자청구서의 사용을 유도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간편한 모바일 사용을 통한 고객의 편리함을 증대시키고자 마련됐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전자문서와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기반으로 보다 고객경험(CX) 확대를 위한 추가 서비스 개발을 진행중”이라며 “향후 추가 서비스 개발 완료 시 별도의 프로모션 마케팅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