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가 초경량 핸디 청소기 ‘파워클론 미니’를 출시했다/ 쿠쿠 제공
쿠쿠홈시스가 초경량 핸디 청소기 ‘파워클론 미니’를 출시했다/ 쿠쿠 제공

[투데이에너지 이성중 기자] 쿠쿠홈시스가 강력한 흡입력과 520g의 초경량으로 부담없이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핸디 청소기 파워클론 미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파워클론 미니는 최대 17,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통해 무거운 이물질부터 청소가 어려운 소파 틈, 차량용 매트 위 먼지까지 남김없이 제거한다.

흡입력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직선 유로를 갖췄으며 와이드 흡입구를 통해 큰 이물질도 문제없이 청소한다. 또한 500ml 생수 1통보다 가벼운 520g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부담이 적다.

더불어 청소 후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필터링 시스템을 갖췄다. 초미세먼지까지 거를 수 있는 강력한 3단계 필터링 시스템과 배출된 공기가 사용자에게 직접적으로 닿지 않는 배기 구조를 채택해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금속망 필터와 먼지통은 간편하게 물로 세척 가능해 관리도 용이하다.

이 밖에도 사용 시 편의성을 위해 슬림하게 디자인된 핸들과 바디도 돋보인다. 거치와 충전을 함께 할 수 있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며, 배터리 충전 상태를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LED로 표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