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모집 공고 포스터/SK가스 제공
2차 모집 공고 포스터/SK가스 제공

[투데이에너지 신영균 기자] SK가스가 부탄충전소 신규 임차인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2차로 지원 마감일은 14일 18시까지다. 지원방법은 이메일 jongwhan.shin@sk.com 및 우편접수이며 14일 우편물 도착분에 한해 접수 처리된다.

우편접수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32 (Eco Hub) SK가스 영업/마케팅실 마케팅전략그룹 부탄충전소 신규임차인 모집 담당이다. 제출서류는 신청서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동의서 1부(스캔본 제출)이다. 

모집조건은 부탄충전소 임차인은 SK가스 소유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부탄충전소를 운영해 소비자(LPG자동차)에게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SK가스에 충전소 이용 및 부탄 공급에 대한 대금을 지급한다. 再전대 불가이며 임대대상 충전소는 계약 협의 후 확정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임차기간은 단기로 추후 별도협의한다. 

자격요건은 만 55세 미만의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담보 제공 능력 보유 대상자다. 이는 충전소 규모에 따라 상이하다. 우대요건은 신형 LPG 1톤트럭 User 영업을 위해 관련 고객에 대한 지식 및 Network가 있거나 각종 제휴, 수익 개선, 수요처 개발, 마케팅 활동, 고객만족 등 Retail 사업 성공 경험자다. 

SK가스는 내부 규정에 따라 신청자 중 계속해서 계약협의를 진행하고자 하는 대상자(이하 “1차 선발 대상자”)를 선정해 3월20일 이전에 별도 통보할 예정이며 신청 시 제출한 자료는 비밀정보로 관리하고 필요목적 소멸 시 파기 예정이다.

상기 일정 및 내용은 SK가스의 사정에 따라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다. 이번 공고는 청약 또는 청약의 유인이 아니며 1차 선발 대상자로 선정된 경우 및 이후 협의가 진행된 경우에도 협의 과정에서 계약체결이 결렬될 수 있다. 또한 1차 선발 대상자로 선정된 경우에도 배타적, 우선적 협상권이 부여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