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유력한 에너지전문지인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2주년을 전 풍력산업계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그동안 독자들에게 에너지분야에 대한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함으로써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이 성장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도 2012년부터 RPS 제도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 재생에너지의 보급은 대폭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며 이에 더해 정부의 보다 실질적인 지원정책과 관련기업의 적극적인 투자와 기술개발이 추가된다면 우리나라 재생에너지산업도 머지않아 세계 챔피언의 자리에 오를 수도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러한 흐름에 비춰볼 때 재생에너지분야의 정책수립 및 시장참여자인 정부, 재생에너지 산업계, 학계, 연구기관 및 전문가 등에 대한 정보제공과 오피니언리더로서의 기능을 담당하는 에너지전문매체의 역할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앞으로 투데이에너지가 차별화된 콘텐츠로 우리나라 신재생산업계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국내외 재생에너지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데 그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12년이라는 쉽지 않은 세월, 그간의 업적이 앞으로의 발전에 중요한 토대가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