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도시가스(대표 조승수)는 지난 10일 본사강당에서 고객만족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본사임직원 및 안전관리대행사, 가스프라자 등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CS선언 및 행동기준 낭독, 공로사원 표창수여, 고객만족경영 시범지사 운영결과 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개회사에서 조승수 사장은 고객중심의 경쟁시대가 도래할 것임을 밝히고, “고객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삼천리는 지난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5개부문(신규공급, 요금, 안전점검, 대행사, 기타) 24개항목을 핵심개선과제로 선정해 지난해 7월부터 5개월동안 시범지사를 적용해 전사 CS표준을 제정했다.

또한 삼천리는 2001년을 고객만족 경영의 실행과 정착기로 선정하고 올해 5월부터는 3개의 CS표준을 보완해 확대 실시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 나현택 기자 htna@en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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