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에너지서비스는 CEO와 열린 소통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충청에너지서비스(대표 손동식)는 다양한 이슈와 장애요인 등 현안 경영문제를 구성원과 자유로운 대화로 해결하기 위해 CEO와 열린 소통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이번 소통 프로그램은 기존의 정형화된 방식에서 벗어나 구성원들 직접 ‘야간 산행’, ‘족구’, ‘찜질방 Talk’ 등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 방식을 선택해 CEO와 좀 더 자유롭고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평소 CEO와 소통의 기회가 적었던 구성원들은 이번 계기를 통해 CEO의 개인생활에서부터 회사의 경영현황 및 향후 비전 등 다양한 이야기와 CEO의 경영방침을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구성원들은 CEO와 좀더 가까워지고 경영층과 구성원간의 소통의 장벽을 허무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한편 충청에너지서비스는 ‘밥퍼Day’, ‘도시락Day’, ‘생일자 간담회’,‘경영현황 설명회’등 다양하고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신뢰의 열린 소통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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