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박찬균 기자] 새해를 맞아 에너지 산업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모든 분께 행복과 발전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2025년에도 경제적인 에너지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은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기후변화 대응과 탄소중립을 위한 에너지 전환과 친환경 기술 개발 흐름은 더욱 빨라지고 환경과 안전에 대한 국민적 기대에 부합하기 위한 노력도 꾸준히 이어질 것입니다.
한국가스공사는 국가 에너지 안보와 천연가스 수급 안정성을 확보하고 도입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 한편 탄탄한 미래 성장을 담보하기 위한 재정 건전성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아울러 40년 넘게 쌓아온 천연가스 분야의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소중립 시대의 친환경 에너지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천연가스 공급을 통한 국민 편익 향상과 에너지 복지 실현이라는 가스공사의 본질적 소명을 흔들림 없이 이행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에너지 혁신 리더이자 에너지 파수꾼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새해에도 지혜와 변화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기상으로 국가 경제와 에너지 산업 발전을 위해 역동적으로 뛸 것을 약속드리며, 모쪼록 올 한 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