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박명종 기자]
국내 유일 수소차 충전 플랫폼 '하이케어' 운영사 카찹하이케어가 신한카드와 제휴해 수소차 충전 할인에 특화된 카드 발급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하이케어'는 전국 수소충전소 실시간 정보 확인과 예약·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국내 수소차주의 90%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최근 신형 수소차 넥쏘 출시에 맞춰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해 사용성을 크게 개선했다.
'수소차 충전할인 신한카드'는 하이케어 앱에서 간편하게 발급 가능하며, 전국 200여개 수소충전소에서 충전요금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수소차 충전요금 10% 할인 ▲주차장·자동차정비 10% 할인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5% 할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5% 할인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땡겨요) 5% 할인 등이다.
특히 혜택 조건인 전월 이용 실적에 수소차 충전금액이 포함돼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케어 앱에서 카드 발급 후 2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찹하이케어 관계자는 "복잡한 조건 없이 쉽게 수소 충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다가오는 수소차 5만 시대에 모든 수소차주가 체감 가능한 혜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