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그동안 대한민국 산업 전반에 대한 깊이 있는 취재와 신속·정확한 보도를 통해 에너지 분야 전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습니다. 특히 우리 사회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주신 헌신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한발 앞선 시각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신뢰받는 뉴스 플랫폼의 역할을 훌륭히 이어왔습니다. 특히 에너지 전환, 탄소중립, 지속가능한 산업 생태계 구축 등 시대적 과제에 대한 심층 보도는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공단 역시 새로운 정부 출범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다양한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현장을 중심으로 전달하는 투데이에너지의 생생한 목소리는 큰 보탬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산업과 에너지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지난 27년간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에너지 패러다임 속에서도 늘 양질의 보도를 위해 애써주신 투데이에너지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내외 에너지 정책과 산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우리나라가 에너지 강국으로 도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7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키워드
#이상훈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