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모터스가 5월2일부터 5월31일까지 ‘제6회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한다. /삼천리 제공

 

[투데이에너지 김은국 기자]]

삼천리그룹 생활문화 부문을 담당하는 BMW 공식 딜러사 삼천리 모터스가 5월2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6회 어린이 그림대회 Draw Your Dream’을 개최한다.

이 대회는 미래 세대를 위한 창의성 장려 프로그램으로, 2020년 처음 시작된 이후 매년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했다.

대회는 5세~13세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유치부(5~7세), △저학년부(초1~3학년), △고학년부(초4~6학년)로 나뉘어 치러진다. 참가자는 ‘자연과 지구를 지키는 BMW’ 또는 ‘내가 꿈꾸는 미래의 자동차’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8절 도화지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이를 스캔하거나 사진으로 촬영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삼천리 모터스는 6월14일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하며, 부문별 우수작뿐 아니라 전체 대상·최우수상, 삼천리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한 특별상까지 다채로운 시상이 예정돼 있다.

삼천리 모터스는 BMW 신차 및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수도권과 충청권에 운영 중이며,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에서 5년 연속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Best After Sales)’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관계자는 “그림을 통해 아이들이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미래와 자동차의 모습을 표현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와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